“ 오더플러스는 온라인에서 오프라인까지 통합된 고객 경험을 만듭니다  

식당 사장님들이 편리한
토탈 솔루션

어떤 식당/메뉴일까?

로고, 컬러, 분위기, 브랜드 정체성, CI, BI, 브랜드 가이드라인

온라인으로 찾아볼까? 

온라인 이미지, 홈페이지, SNS, 반응형 웹개발, 마케팅

외식 전문가를 만나볼까? 

서비스 소개서, 카달로그 브로셔, 견적서, 제안서

잘나가는 골목식당을 위한 고객경험(CX)

Why 01.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하는 옴니채널 고객경험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Why 02.

성공적인 오픈과 초기 시장진입을 위한 단계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Why 03.

고객들이 다시 찾고 전문가들이 인정한 회사입니다



잘나가는 골목식당을 위한 

고객경험(cx)

Why 01.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하는 옴니채널 고객경험을 지속적으로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Why 02.
성공적인 오픈과 초기 시장진입을 위한 단계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Why 03.
고객들이 다시 찾고 전문가들이 인정한 회사입니다

브랜딩 프로세스

전화/톡/방문 상담
매장 정보와 니즈 파악

견적 및 결제
디자인 소통 / 예산 협의 /  비용 결제

프로젝트 진행
디자인 작업 / 시안 컨펌

최종 결과물
최종 디자인 전달 / 수정 

서비스 상품 소개

사장님의 외식업에 알맞은 서비스로 선택 가능합니다

해당 카테고리에 상품이 없습니다.

3초 안에 손님을 사로잡는 BX

사장님은 본업에만 집중하실 수 있게
무엇이든 만들어 드립니다
간판 / X배너

매장 외부로부터 느껴지는 브랜드 인식 향상

POP

매장 내부로부터 느껴지는 브랜드 인식 향상

테이블 텐트카드

자리에 작석 이후 테이블에서 느껴지는 브랜드 인식 향상

직원의 유니폼,앞치마,모자

서비스 직원으로부터 느껴지는 브랜드 인식 향상

3초 

손님이 식당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시간


사회심리학자 솔로몬 애쉬의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은 0.3초라는 짧은 시간에 호감/비호감을 결정하고, 3초면 그 대상에 대한 첫인상을 결정합니다

또한 이렇게 결정된 첫인상이 변하지 않는 비율은 62%에 달한다고 합니다


고객은 식당의 서비스와 음식의 맛을 경험하기 전에 

전체적인 식당의 브랜딩과 이미지로 첫인상을 먼저 결정해 버립니다


고객을 사로잡는 3초, 오더플러스와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