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반품 

· 배송(오배송/미배송) 또는 상품 문제가 발생한 경우
  · 당일~다음 날 재배송을 도와드려요

  · 교환/반품 및 부분차감도 가능합니다

· 수령일 2일 내 미개봉 상온/완제 상품인 경우

  · 일부 상품은 유통사 규정에 따라 접수가 어려울 수 있어요 


꼭 읽어주세요! 

· 교환 및 반품은 배송 받은 당일 오전에 접수해 주세요

※ 당일 이후 접수 시, 도움 드리기가 어려워요

· 상품 배송을 위해 충분한 공간을 마련해 주세요

· 배송/결제 정보는 APP에서 수정하실 수 있어요

  (메뉴 > 설정 > [배송,결제 정보 수정])

· 개인 사유로 택배 상품 반품 시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어요


아쉽지만 접수가 어려워요 

· 냉장/냉동/신선 상품의 단순 교환/반품 불가

· 상품이 훼손되었거나 임의로 폐기한 경우

· [매장 문 앞(외부)] 적재 희망한 경우(상품 변질·분실 우려)
  · 배송 장소 변경은 APP [설정]에서 수정할 수 있어요